폰타나와 함께 이탈리아 여행 떠나요!!

샘표소식 2016.02.17
  • 이탈리아 왕복항공권 2매 등 총 약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 폰타나 모델인 오세득 셰프가 내주는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응모 완료
  • 오는 4월 5일까지 폰타나 홈페이지에서 응모, 당첨자는 4월 8일 발표

파스타소스 5종 출시 기념 EVENT 오세득세프 퀴즈 맞히고 이탈리아 여행 득템하자!

세계 각 지역 본 고장의 맛을 추구하는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Fontana)’에서 파스타소스 제품 5종 출시를 기념해, 1등 당첨자에게 실제로 이탈리아로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출시된 폰타나 파스타소스 제품을 알리고, 파스타의 본 고장인 이탈리아 각 지역의 식문화를 알아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신제품 ‘폰타나 병 파스타 소스’는 이탈리아의 카르니아, 파르마, 베네치아, 나폴리, 밀라노 등 각 지역의 정통 파스타 조리법을 재현해, 지역별로 다양하게 발달한 이탈리아 파스타 요리의 특징을 그대로 반영한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폰타나 홈페이지(www.fontanastyle.com)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폰타나 모델인 오세득 셰프가 내주는 간단한 퀴즈를 풀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이탈리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모두투어 이탈리아 왕복항공권2매를 증정한다.

그 외 2등 5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이탈리아 주방용품 브랜드 '발라리니'의 화이트스톤 프라이팬&웍 2종, 3등 1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생활도자기 브랜드 ‘이도’의 온유 샐러드볼 1종, 폰타나상3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폰타나 신제품 푸드박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주민구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된 폰타나 파스타 소스를 알리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면서 “퀴즈를 풀며 파스타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의 지역별 특색 있는 파스타 레시피도 배워보고 실제 이탈리아 여행도 떠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