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바른컴퍼니, 신혼부부를 위한 쿠킹클래스 개최

샘표소식 2017.03.21

요리를 갓 시작하는 신혼부부에게 신혼의 행복을 더해주기 위한, 폰타나의 쿠킹클래스 소식입니다~

폰타나와 국내 1위 청첩장 기업 바른컴퍼니가 '행복한 결혼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신혼부부 대상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는데요.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에게 이탈리안 요리 팁을 알려주고,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근사한 서양식 요리로 신혼에 즐거움을 더해주고자 마련했답니다.

4월 19일(수) 저녁 7시, 서울 충무로 샘표 본사에 위치한 식문화연구소, 지미원에서 그 첫 번째 강의가 시작됩니다.

이날 특강에서는 연어 카르파치오와 발사믹 글레이즈 크리미 스테이크 레시피를 요리 전문가로부터 배워볼 예정인데요.

신청 방법, 알려드려야죠?

우선, 요리에 관심이 있는 예비 부부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4월 13일(목)까지 폰타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fontana_kr/) 내 '쿠킹클래스'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 바른손카드와 비핸즈카드, 더카드 사이트와 바른손카드 공식 SNS 채널에서도 신청 가능해요.

추첨을 통해서 24명을 선정하고, 당첨자는 4월 14일(금)에 발표합니다. 참가 비용은 무료랍니다~ 게다가 쿠킹클래스 참가자에게는 발사믹 글레이즈와 파트사 소스, 스파게티, 수프 등으로 구성된 '폰타나 홈파티 세트'를 드릴 예정이니, 부담 없이 많이들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