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밸런스죽, 동지 특집 기획전 이벤트 진행

샘표소식 2023.12.19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나쁜 기운을 물리치고 새해 건강을 기원하는 동지를 맞아 ‘밸런스죽 동지 특집 기획전’을 마련했어요! 

 

샘표 밸런스죽은 샘표의 우리맛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셰프와 영양학자가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인데요! 죽을 먹을 때 놓치기 쉬운 단백질, 식이섬유 등 영양소까지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해 간편하면서도 알찬 한 끼로 활용도가 높답니다. 그 중에서도 밸런스죽 ‘동지 찹쌀통팥죽’과 ‘통팥 늙은호박죽’은 좋은 재료 본연의 단맛을 살린 ‘저당(low sugar)’ 제품으로 이맘때 특히 인기가 높아요. 

 

‘동지 찹쌀통팥죽’은 설탕에 졸여 만든 팥앙금 대신 엄선한 통팥을 푹 끓여내 팥 고유의 진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인데요~ 찹쌀이 들어 있어 한 끼 식사나 영양 간식으로도 손색없어요. ‘통팥 늙은호박죽’은 노랗게 잘 익은 늙은 호박을 듬뿍 넣어 자연스럽고 은은한 단맛이 매력적이랍니다. 두 제품 모두 한끼에 필요한 식이섬유를 100% 충족하며,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바로 맛볼 수 있어요.

 

‘밸런스죽 동지 특집 기획전’은 ‘동짓날’인 22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진행해요! △동지 찹쌀통팥죽(420g) 5봉, △동지 찹쌀통팥죽(420g) 4봉, 통팥 늙은호박죽(420g) 4봉를 각각 정가 대비 약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어요.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 100%를 맛있게 챙길 수 있는 밸런스죽 ‘전복내장죽’ ‘능이누룽지닭백숙죽’ ‘통녹두전복삼계죽’도 반값에 판매합니다!

 

19일 오후 5시 40분 홈앤쇼핑을 통해 동지 찹쌀통팥죽과 늙은호박죽 등으로 구성한 ‘동지특별구성’ 세트를 선보여요. 같은 날, 오후 7시 네이버 새미네마켓에서 쇼핑라이브를 통해 밸런스죽 6봉 기획세트 구매 시 동지 찹쌀통팥죽(280g)과 함소아 이뮨 비타민 7개를 선착순 추가 증정하는 등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답니다~! 

 

동지를 맞아 통팥과 늙은호박 본연의 구수함과 은은한 단맛을 살린 저당 제품 ‘동지 찹쌀통팥죽’과 ‘통팥 늙은호박죽’을 중심으로 기획전을 마련했는데요~! 맛은 물론 영양까지 풍부한 밸런스죽과 함께 건강하고 따듯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요!